이사만루3, 자체 서비스하게 된 사연

이사만루3 쇼케이스
2020년 01월 30일 15시 59분 03초

모바일 리얼 야구게임 ‘이사만루’ 시리즈 신작이 공개됐다.

 

30일, 공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할 모바일 신작 ‘이사만루3’의 미디어쇼케이스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슈피겔홀에서 진행했다.

 

이번 신작은 전작들과 달리, 공게임즈가 직접 서비스하는 점이 특징이며, 전작보다 향상된 리얼함과 게임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날 행사는 공게임즈 공두상 대표와 박경수 이사(총괄 PD) 등이 직접 나서 게임에 대한 설명을 했다.

 

공두상 대표 

 

박경수 이사는 “오랜만에 준비한 만큼 많은 부분을 준비했고, 전작보다 한층 향상된 구성으로 시장을 공략할 것이니 지켜봐 달라”고 먼저 포부를 전했다.

 

이어 공두상 대표가 직접 게임을 소개했는데, 그는 “이번 신작은 전작과 달리 한층 리얼한 플레이를 위해 완전 새롭게 만들어진 점이 특징이고, KBO 주요 선수들에 특화된 고유 페이스 및 유 특화 모션으로 팬심 자극, e스포츠를 위한 새로운 모드 등을 마련해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자체 서비스를 한 이유에 대해 공 대표는 “게임의 성공은 콘텐츠의 재미뿐만 아니라 서비스 마인드가 필요하다. 우리는 양쪽이 조화를 이루기 위해 오래전부터 서비스를 위한 준비도 했었고, 특히 타의로 서비스가 중단되는 일을 막기 위해 직접 서비스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본 행사에서는 봉준근 해설위원의 축사가 전해졌고, 이사만루3는 2월 출시될 예정이다.

 

 

봉중근 해설위원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