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 쇼다운, DLC 캐릭터 워든 6월 25일 배포

2020년 06월 24일 13시 29분 54초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주식회사 SNK(토야마 코이치, CEO)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영문명: Samurai Shodown, 한국어판)”의 시즌패스2 DLC 신규 캐릭터 제 4탄 “포 아너”의 캐릭터 “워든”이 6월 25일 (목)부터 배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유비소프트의 “포 아너”의 주인공 워든은, 조국과 그 백성들을 지키기 위해 검을 휘두르는 기사다. 기사도의 가치를 확립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추구하여 수많은 목표를 세우지만 실제로 달성할 수 있는 것은 많지 않다. 자신의 충성을 바칠 주군을 찾아 헤매는 여행을 떠나던 와중 이 곳에 도달하게 된 워든은, 적을 쓰러뜨리고 조국과 백성을 지킨다는 스스로의 신념만을 가슴에 품고 전장에 선다.

 

“포 아너”는 유비소프트에서 2017년 발매한 웅장한 스케일의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전설의 위대한 전사, 용맹한 나이트, 잔인한 바이킹, 냉혹한 사무라이 중 하나의 영웅을 선택하여 전장을 누빈다.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현재까지 전 세계의 플레이어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포 아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9년 6월 27일 발매된 “사무라이 쇼다운”는 지난 2월 27일부터 DLC 캐릭터 마지키나 미나, 카자마 소게츠, 이로하를 순차적으로 배포한 바 있다.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최신작 “사무라이 쇼다운”은 PlayStation®4로, 지난 12월 Nintendo Switch™로 출시되어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검극대전격투게임이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