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스톤에이지 월드-리니지2 레볼루션' 넷마블 RPG 강세

게임샷 선정, 7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20년 07월 06일 16시 03분 27초

게임샷이 선정한 7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스톤에이지 월드'와 '리니지2 레볼루션'이 주목됐다.

 

 

 

■ 스톤에이지 월드, 첫 레이드 콘텐츠‘기계 침입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에 신규 레이드 콘텐츠 기계 침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기계 침입은 개인 전투를 통해 진행하는 레이드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니스 대륙을 침입한 기계 펫을 물리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요일 한정으로 오픈 되어 일별 최대 10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보상 획득은 물론 누적 데미지 랭킹에 따라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기계 박멸 이벤트에서는 기계 침입과 다양한 콘텐츠 참여 횟수에 따라 조련사의 밧줄, 펫 코인, 활력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석기생활 참여 횟수에 따라 티켓을 지급하는 티켓 이벤트도 함께 열리며 획득한 티켓을 활용해 영혼석, 개조석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 리니지2 레볼루션 최초의 확장팩 예고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의 공식 포럼을 통해 확장팩: 안타라스의 분노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이 선보일 확장팩은 별도의 세계관이 존재하는 시즌제 콘텐츠로, 확장팩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 몬스터, 던전들이 존재한다. 확장팩에는 4종의 캐릭터가 들어갈 예정이며, 방치형 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루 30분만으로도 대부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확장팩에는 거대 보스 '안타라스'가 등장해 이용자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세계관 최강 보스 안타라스는 PC MMORPG 감성을 살린 보스 레이드로, 다수의 인원이 전략적인 전투를 해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