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2021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1’ 26일 개막

2021년 06월 25일 13시 32분 36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첫 공식 리그 ‘2021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1’을 오는 26일 개막한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총 상금 2억 원의 규모로, 6월 26일 본선 첫 경기를 시작으로 8월 14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토요일 오후 12시 서울시 동대문구 브이스페이스에서 무관중 경기로 열린다.

 

‘2021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1’에는 예선을 통해 선발된 총 여덟 팀과 32명의 개인전 선수들이 출전해 ‘카러플’ 최초의 공식 최강자 자리를 두고 경합을 벌인다.

 

26일 개막전에서는 ‘카러플’ 인기 크리에이터 신동이가 소속된 NTC Creators와 BARREL의 경기 포함 팀 매치 3경기와 32강 그룹 A조에 속한 8명 개인전 선수의 솔로 매치가 진행된다.

 

넥슨은 ‘카러플’의 첫 공식 리그 개최를 기념해 개막전을 시청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특별 카트 바디(영구제)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매회 생방송에서는 화면을 통해 카트 바디(기간제), 캐릭터(기간제) 등이 담긴 쿠폰을 제공하고, 추가로 매 경기 시작 전까지 ‘카러플’ 게임에서 KRPL 승부 예측에 성공한 유저에게 ‘시간의 모래시계’, ‘실버 기어 부품’, ‘K코인’을 지급한다.

 

한편, 매 대회 종료 후에는 서브 스폰서 오뚜기가 후원하는 ‘오뚜기 KRPL 애프터파티’를 통해 선수들의 다양한 면모와 비하인드 에피소드들을 선보이고, 경기 밖에서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