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나비, 게임스컴 2021 참가

2021년 08월 25일 14시 12분 10초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원더포션(대표 유승현)이 개발 중인 PC 패키지 게임 ‘산나비(SANNABI)’가 ‘게임스컴(Gamescom) 2021’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게임스컴은 매년 독일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 중 하나로 오는 8월 25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산나비는 게임스컴 ‘인디 아레나 부스(Indie Arena Booth) 2021’에 참가한다. 인디 아레나 부스는 게임스컴이 선정한 인디 게임을 소개하고 개발자와 소통할 수 있는 행사로, 올해 33개국 114개의 게임이 참여한다. 산나비는 유일한 대한민국 개발사의 게임으로 선정되었다.

 

전 세계 이용자들은 인디 아레나 부스를 통해 산나비를 포함한 다양한 인디 게임들의 트레일러 영상과 키아트를 확인할 수 있고 데모 버전도 체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팀(Steam)에 게임스컴 특별 페이지가 열린다. 게임쇼 기간 동안 특별 페이지를 통해서도 산나비의 데모 버전 체험 및 각종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산나비는 사이버펑크 디스토피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으로 주인공의 사슬팔을 사용해 진행하는 타격감 있는 액션과 역동적인 이동이 특징이다. 특히, 산나비는 지난  4월 진행된 텀블벅 모금에서 목표 금액의 1000%를 달성하는 등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