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에이지, 오늘 발매...새로운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도 공개

2021년 09월 09일 14시 09분 40초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넥스트 스테이지(대표 강현우) 및 비주얼 다트(대표 이재윤)과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하이스피드 액션 "울트라 에이지(Ultra Age)"을 오늘 발매했다고 밝혔다.

 

소규모 인디 게임 개발사 넥스트 스테이지가 중심이 되어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한 “울트라 에이지”에서, 플레이어는 적들의 공격을 타이밍에 맞춰 회피하는 동시에 여러 종류의 검을 실시간으로 바꿔가며 화려한 콤보 공격을 이어갈 수 있고, 멀리 떨어진 적에게 빠르게 접근하는 ‘퀀텀 워프’, 에너지를 폭발시켜 자신을 강화하는 ‘크리티컬 레이지’, 무기를 파괴하며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무기 파괴 공격’등 다양한 액션을 활용하여 적들을 물리칠 수 있다.

 

게임의 발매에 맞춰 새로운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역시 공개되었다. 주인공 ‘에이지’의 화려한 공격과 와이어 액션, 그리고 게임에 등장하는 여러 보스들의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 게임의 본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PlayStation®4 및 Nintendo Switch™용으로 9월 9일에 패키지 및 다운로드 버전으로 발매된 하이스피드 액션 “울트라 에이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특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