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SPA, 법무법인 충정과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 공식 법률파트너십 체결

2021년 11월 09일 14시 04분 42초

한국e스포츠협회(이하 협회)가 법무법인(유) 충정과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의 공식 법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9일(화) 밝혔다.

 

법무법인(유) 충정은 e스포츠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관련 법률 업무를 다수 진행한 바 있으며, 처음으로 아시안게임 정식종목이 된 e스포츠가 성공적으로 국가대표를 구성하기 위해 전방위적 협력이 필요하는 점에 공감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협회 김영만 회장과 법무법인(유) 충정의 박균제 대표변호사, 안찬식 변호사, 양성호 변호사, 손용민 변호사가 참석하여 적극적인 협업을 약속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충정은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단의 신설 규정 검토 ▲파트너십 계약 법률검토 ▲국가대표 선수단 및 유관기관의 권리보호를 위한 법률 서비스 ▲아시안게임 관련 협회 업무 검토 등에 협력할 예정이다. 협회 또한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e스포츠 국가대표 구성 과정에 보다 신중하고 공정하게 접근할 계획이다.

 

협회 김영만 회장은 “e스포츠 정식 국가대표 구성은 아무도 가보지 않은 길인만큼 개척자 정신으로 임하고자 한다. e스포츠 경험이 풍부한 충정과 파트너십 체결로 큰 힘을 얻게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밝혔다.

 

법무법인(유) 충정 박균제 대표변호사는 “e스포츠는 차세대 스포츠 산업을 이끌어 갈 힘이라고 생각한다. e스포츠가 처음으로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아시안 게임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충정의 역량을 총 동원하겠다”고 언급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