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 Legends: 이터널 서머너, 정식 출시

2022년 08월 29일 13시 24분 07초

Century games(센츄리 게임즈)는 자사의 방치형 RPG ‘Valor Legends: 이터널 서머너(밸러 레전드: 이터널 서머너)’를 정식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Valor Legends: 이터널 서머너’는 이용자 전원에게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50만 명 달성 시 약속한 5성급 레전드 영웅 ‘봄의 엘프 • 플로라’를 비롯해 고급 계약서, 4성급 영웅 조각, 에너지 에센스, 다이아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출시 전 목표했던 사전예약 인원을 최대치로 달성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Valor Legends: 이터널 서머너’는 러블리한 영웅을 모아 나만의 팀을 만들어 플레이하는 방치형 RPG다. 이용자들은 여러 종족이 공존하는 오아시스 대륙에서 스릴만점 판타지 세계관과 배경을 바탕으로 평화를 되찾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70명이 넘는 사랑스럽고 멋진 레전드 영웅이 기다리고 있으며, 오토 파밍 시스템을 이용해 영웅을 쉽게 육성할 수 있다. 이처럼 성장시킨 영웅으로 나만의 팀을 만들어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모험부터 비밀의 왕국 탐험, 다른 이용자와의 협력 플레이가 중요한 길드전, 전 세계 이용자와 겨루는 영광의 아레나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략적인 영웅 배치, 영웅이 가진 독특한 설정과 스토리 등에 몰입해 즐기는 재미도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