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콘솔 기대작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로 타이틀명 결정

소니가 유통
2022년 09월 14일 13시 39분 03초

‘유일’한 국산 콘솔 기대작 ‘프로젝트 이브’가 ‘스텔라 블레이드’라는 정식 타이틀명 확정과 함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온라인/모바일 시장은 물론, 콘솔 시장 경험이 많은 김형태 대표와 시프트업 핵심 멤버들이 주축이 돼 장기간 개발한 스텔라 블레이드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트리플A급 게임이며, 여타 국산 콘솔 게임들처럼 기존 소스를 우려먹거나 이식한 게임이 아닌 콘솔 유저를 위한 싱글 플레이 베이스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또한, 본 게임의 타이틀명은 별을 의미하는 라틴어 ‘스텔라’와 칼날을 의미하는 ‘블레이드’를 조합해 주요 캐릭터 이브를 상징하며, 지난해 9월 플레이스테이션 글로벌 쇼케이스 이후 오랜만에 공개된 트레일러로 글로벌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울러 본 게임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가 유통을 담당, PS5 기간 독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일각에서는 시프트업 신작 2종(승리의 여신: 니케, 스텔라 블레이드)이 이 회사를 투자한 투자사에 우선 퍼블리싱 권한이 있다는 설이 돌았지만, 스텔라 블레이드는 승리의 여신: 니케처럼 시프트업이 게임 서비스에 가장 적합한 퍼블리셔를 ‘직접’ 선택 및 결정 것으로 보인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