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M’ 사전예약 실시

2022년 09월 14일 18시 18분 59초

IMC게임즈(대표 김학규)는 모바일 MMORPG 신작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IMC게임즈의 첫 대작 모바일 MMORPG로서 기대감을 모은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은 감각적인 동화풍의 배경에서 호쾌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는 핵앤슬래시 스타일의 게임이다.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두 차례에 걸친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이후로도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장기간에 걸친 실험실 운영과 지속적인 유저 피드백을 통해 게임성을 크게 개선하였다.

 

IMC게임즈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출시에 앞서 공식 라운지를 통해 사전예약 접수에 돌입했다. 사전 예약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연내 정식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다.

 

김학규 대표는 "완전히 새롭게 구성된 서버 엔진과 게임 시스템, 그리고 더 예쁘고 아기자기한 비주얼을 뽐낼 수 있는 그래픽 엔진으로 진화하여 모바일 리메이크를 진행하였으며, 단순히 플랫폼 추가에 그치지 않는 진정한 초월이식을 추구하고 있다. 수집욕을 자극하는 시크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디오라마같이 아기자기한 배경에서 화끈하고 시원한 핵 앤 슬래시 전투를 펼치게 된다" 고 밝혔다.

 

IMC게임즈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사전 예약 신청자를 위한 풍성한 보상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을 위해 특전 코스튬과 암밴드, 큐폴과 펠로우를 획득할 수 있는 뽑기권 100회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 신청을 통한 이벤트와 추가 사은품 제공도 함께 진행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