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이트, SF 로봇 전략 게임 ‘스페이스 기어즈’ 티저 영상 최초 공개

2022년 10월 06일 10시 38분 13초

투바이트(대표 함영철)는 자사 게임 스튜디오, 펜타피크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스페이스 기어즈(구 크립토 기어즈)의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화성 테라포밍 게임 세계관을 추측할 수 있는 모래 사막 배경에서 방패를 든 로봇이 등장한다. 특히 영상 말미에 기존 ‘크립토 기어즈’에서 ‘스페이스 기어즈’로 게임명을 확정한 뒤, 처음 공개하는 게임 로고를 선보였다.

 

스페이스 기어즈는 화성 테라포밍을 소재로 한 SF 전략 게임이다. 화성의 자원을 차지하기 위한 다양한 방식의 협력과 경쟁이 끊임없이 발생한다. 경쟁 유저가 커스터마이징 해둔 기지를 공략할 수 있고 이를 위해 다양한 NFT 로봇을 수집하고 팀을 편성해 나가는 P2G(Play to Get)기반 게임이다. 웹3솔루션즈와 투바이트, 아이콘루프가 함께 준비하는 인터체인 NFT 플랫폼 하바(HAVAH)의 핵심 DApp으로 내년 상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투바이트 함영철 대표는 “게임의 기본은 재미와 즐거움이다. P2E(Play to Earn)라 불리는 블록체인 게임도 유저에게 즐거움을 먼저 주고, 이 후 보상은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것이라 생각한다” 라며 “스페이스 기어즈는 즐거움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Play to Get(P2G)를 지향한다. 게임 본연의 재미에 충실하며 개발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펜타피크 스튜디오는 투바이트에서 설립한 자체 게임 개발 스튜디오다. 넥슨, NC소프트, 위메이드 등 국내 주요 게임사에서 굵직한 경험을 쌓은 베테랑 개발자들이 주축이다. 투바이트의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와 탄탄한 개발력으로 글로벌향 고품질 캐주얼 게임 개발을 표방한다. 현재 모바일 Match 3 메타 퍼즐 게임 ‘스텔라 테일즈’와 Web 3.0 게임인 ‘스페이스 기어즈’를 개발하고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