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영웅의 길, 사전예약 진행

2022년 11월 08일 14시 09분 30초

다모 게임즈(DAMO Games)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수집형 RPG ‘원펀맨: 영웅의 길’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원펀맨: 영웅의 길’은 원작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의 정식 라이선스 인증을 마친 모바일 수집형 RPG이다. 주인공 ‘사이타마’를 비롯해 ‘제노스’, ‘킹’, ‘전율의 타츠마키’ 등 히어로는 물론, 독특한 매력의 괴인 모두를 게임 플레이 중에 만날 수 있다. 원작의 독특한 세계관부터 특수 효과 및 음향 효과, 성우진까지 고스란히 옮겨져 ‘원펀맨’ 그 자체를 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

 

이미 북미 유럽 등 다양한 국가에서 출시 후 큰 인기를 끌었으며, 현재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원펀맨: 영웅의 길’은 캐릭터를 수집하고 손쉬운 육성이 가능한 게임이다. 방치형 시스템이 적용되어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관없이 순찰모드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이 밖에도 여러 가지 방식으로 자원을 획득해 자신이 보유한 캐릭터를 쉽고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무궁무진하다. 로그라이크 시스템을 기반으로 즐기는 ‘강자의 길’, 자유분방한 탐색과 수수께끼를 풀며 즐기는 ‘어드벤처’, 점점 진화하여 강해지는 적을 물리치며 한계에 도전하는 ‘극한 시련’, 수많은 관문에 도전하여 강력한 적을 물리치는 ‘비경 방랑’을 통해 화려한 액션 콘텐츠는 물론, 동시에 지뢰찾기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얻는 ‘특별한 하루’, 매일 주사위를 던져 수련법을 클리어하는 ‘사이타마 어드벤처’와 같이 캐주얼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원펀맨: 영웅의 길’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로보락 S7 맥스V 울트라, 애플 워치 울트라, 갤럭시 워치 5 프로를 경품으로 증정, 이외에도 사전예약 참여인원 모두에게 다이아, 랜덤 정예 캐릭터 1종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유저 5명에게 런칭 버전으로 배포될 33개의 모든 정예카드 보상도 준비했다. 또한, 스토어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소환령, 한정판 캐릭터, 국내 한정 테두리 이미지를 추가 보상으로 100% 지급하며, 추첨으로 제공하는 문화상품권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목표 사전예약자 수를 달성함에 따라 소환령, 힘의 결정(대), 다이아 등을 이용자 전원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 5 프로’, ‘문화상품권’을 증정, 이벤트 참여 인원전원에게 각종 인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히어로 동료 초대’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려 획득한 인게임 보상을 개인 SNS에 인증샷 업로드 후 공식 라운지에 해당 내용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아이폰14 프로 맥스’, ‘갤럭시Z 플립 4’, ‘애플워치 울트라’ 등을 제공하는 ‘전율의 타츠마키의 깜짝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모 게임즈 관계자는 “원펀맨: 영웅의 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사전예약 보상을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꼭 받아보시길 바라며, 원작 애니메이션 원펀맨을 원펀맨: 영웅의 길을 통해 생생하게 즐기실 수 있을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