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골룸, 한국어판 5월 25일 정식 출시

2023년 05월 03일 21시 29분 33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데달릭 엔터테인먼트(Daedalic Entertainment)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반지의 제왕: 골룸(The Lord of the Rings: Gollum™)’ PC, PS4, PS5 한국어판을 오는 5월 25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PS5 한국어판 패키지의 예약 판매를 내일(5월 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잃어버린 반지에 대한 집착으로 살아가는 존재이자, 활발하고 민첩하며 교활하고 속이 시커먼 존재 골룸. 반지의 제왕 세계관에서 가장 매력적인 등장인물 중 하나인 골룸이 게임으로 귀환했다. 그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것을 보며 살아왔고, 그 누구도 입에 담을 수조차 없는 상황에서 목숨을 부지해온 그에게는 사악한 '골룸'과 사교적이고 신중한 '스메아골'이라는 두 개의 인격이 있다.

 


 

게임 특징

■골룸의 서사 – 골룸은 J. R. R. 톨킨이 창조한 이야기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이지만, 그 행적에 관해서는 자세히 알려진 바가 없다. 하지만 반지의 제왕: 골룸 에서는 암흑의 탑 아래 노예로 살아가던 때부터 어둠숲의 요정들과 함께 지내던 시절까지 '골룸의 서사'를 만끽할 수 있다.

 

■험난한 모험 - 골룸의 앞에는 온갖 난관이 기다리고 있다. 모습을 감추고 민첩하고 교묘하게 움직여 살아남아라. 또, 벽을 타고 뛰어오르거나 붙잡으며 위험한 곳을 벗어나고 모험 가득한 곳으로 뛰어들어라.

 

■다양한 암살 - 골룸은 전장을 누비는 전사는 아니지만, 기회만 있다면 방심한 적을 암살할 실력을 갖추었다. 더 창의적이고 사악한 방법으로 그들을 제거할 수 있다.

 

■두 개의 인격 - 여러분이 게임 속에서 내리는 결정과 플레이 방식은 골룸의 성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가 사악함에 더욱 물든 완전체 '골룸'이 될지 원래 모습인 '스메아골'을 조금이나마 유지할지는 모두 플레이어에 달려있다. '골룸'과 '스메아골'로 구체화한 두 개의 인격 사이에서 늘 고민하며 신중히 결정하라.

 

초회 특전

■골룸의 상징적인 제스처와 대사 6종이 포함된 감정 표현 DLC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