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니클, 매주 새로운 보스 만날 수 있는 ‘영웅 레이드’ 추가

2023년 05월 12일 13시 04분 15초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영웅 레이드와 신규 균열 망각의 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영웅 레이드는 매주 새로운 보스를 만날 수 있는 콘텐츠로, 기존 정예 레이드보다 한 단계 높은 난도를 자랑한다. 클리어 시 신규 신화 장신구를 비롯해 보다 높은 등급의 장비와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다.

 

영웅 레이드는 3개월 단위 시즌제로 운영되며, 한 주에 최대 3회, 기회 추가 시 6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첫 시즌에서는 정예 레이드 보스인 ‘비타’와 ‘타우’, ‘나라카’가 번갈아 등장할 예정이며, 보스 별로 각각 다른 장비와 재료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영웅 레이드를 통해 획득한 신화 장신구는 레이드 시즌 동안 추가 능력치가 부여된다.

 

새로운 균열 콘텐츠인 ‘망각의 길’도 추가됐다. 퀘스트 6막 33장을 클리어하면 주말마다 입장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장비와 룬 강화 재료인 ‘천공석’과 성장 재료 ‘초월의 기운’, ‘초월의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강력한 태생 5성 소환수인 물 속성 선인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물 선인은 아군에게 실드와 면역, 지속 회복을 부여하는 스킬을 사용하는 지원형 소환수로 지난 4월 유저 투표 이벤트에서 가장 가지고 싶은 소환수 1위로 선정됐다.

 

수련의 길, 모험의 길 등을 진행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소환수의 모험일지’엔 ‘하그의 모험’이 추가됐다. 오는 19일까지 해당 콘텐츠를 모두 클리어하면, 귀여운 동화 콘셉트의 하그 형상변환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초월의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는 7일간의 특별 출석 이벤트가 오는 31일까지 열린다.

 

공식 포럼에서는 오는 13일부터 21일까지 신규 균열 ‘망각의 길’을 클리어한 인증 스크린샷을 올리면 10만 천공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오는 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각 일자별로 다양한 던전 입장권이 지급되며, 24일 내 접속 시 신비의 소환서 100장과 20만 골드 등이 들어 있는 이은재 PD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