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콘텐츠 챔피언스 리그 업데이트

2023년 05월 31일 20시 43분 52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1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신규 콘텐츠인 ‘챔피언스 리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챔피언스 리그’는 각 서버 그룹의 ‘월드 던전 – 트리니티 리그’ 우승 길드들이 참가하는 최상위 신규 경쟁 콘텐츠로, 매주 일요일에 진행된다. 본 콘텐츠에서 승리한 길드에게는 ‘챔피언의 트로피’를 증정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수집 효과와 기간제 신화급 ‘무기’ 및 ‘탈 것’까지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챔피언스 리그’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6월 4일까지 우편함으로 지급된 ‘챔피언스 리그 응원 티켓’을 각종 보상 상자와 교환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8일까지는 ‘챔피언스 리그 업데이트 기념! 14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신성의 무기 형상 11회 소환권’을 비롯해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챔피언의 증표 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이 필드 또는 정예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 시 ‘챔피언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고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대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