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앤파이터, 신규 부하 및 ‘액션의 탑’ 콘텐츠 업데이트

2023년 11월 09일 13시 20분 26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9일 자사 신작 모바일 액션 RPG ‘빌딩앤파이터’에 신규 부하 캐릭터 및 ‘액션의 탑’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아라(에픽)’와 ‘솔다토(유니크)’ 신규 부하 캐릭터 2종을 선보였다. ‘아라’는 냉기 속성 딜러로 마야 차원에서 넘어온 바다 소녀이며, ‘솔다토’는 무명의 프로레슬러로 벨트 강탈자 콘셉트의 부하이다.

 

또한, 본인의 성장 정도와 실력을 테스트할 수 있는 '액션의 탑' 콘텐츠를 오픈했다. '액션의 탑'은 캐릭터 1종을 선택하여 입장할 수 있으며, 각 층마다 부여된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가장 높은 20층까지 도달해야 한다. 미션에 따라 캐릭터 외에 장신구, 코어를 적절하게 조합해야 하기에 전략적인 플레이가 중요하며, 각 층을 클리어할 때마다 전설 장비, 수호 석상, 불굴의 수호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12월 6일까지 ‘전국 공성 대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유저들은 건물주와 파이터 두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해 빌딩 공성 대결에 참여할 수 있다. 빌딩 공성 성공 시에는 ‘기세’ 점수를 얻을 수 있으며, 더 많은 점수를 얻어 승리한 진영에게는 유니크 칭호 ‘승리자가 군림한 마천루’, ‘부하 영입 카드(5장)’, ‘식량(200개)’, ‘1만 달러’를 지급하고, 패배 진영에게는 ‘부하 영입 카드(3장)’, ’1만 달러’, ‘식량(100개)’를 제공한다.

 

또한, 특정 진영의 승패와 상관없이 5회 이상 빌딩 공성 성공 시, 추첨을 통해 110명에게 ‘스타벅스 땡스 어 라떼 세트(100명)’, ‘구글 기프트 카드 5만원권(10명)’을 선물하고, 50회 이상 빌딩 공성 성공 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LG 전자 스타일러 S3WGM(1명)’, ‘쿠쿠홈시스 공기 청정기(1명)’, ‘삼성전자 갤럭시탭 S9 128GB(1명)’를 지급한다.

 

 ‘전국 공성 대결’ 이벤트와 함께 인기 크리에이터 ‘마젠타’, ‘우정잉’, ‘나는루다’, ‘쵸단’, ‘수련수련’, ‘박삐삐’가 참여한 VOD 2종을 공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들은 건물주와 파이터 진영으로 나뉘어 다양한 게임 대결을 진행하며, 각 영상의 고정 댓글에 기재된 링크를 통해 빌딩앤파이터 정보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에피소드 영상은 ‘쵸단’, ‘마젠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