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나비, 스팀·닌텐도 스위치에 글로벌 정식 출시

2023년 11월 09일 13시 24분 20초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원더포션(대표 유승현)이 개발한 ‘산나비(SANABI)’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산나비는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과 콘솔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를 통해 출시됐다. 콘솔 패키지는 신세계아이앤씨와 손잡고 국내를 포함한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서 판매한다. 산나비는 퇴역 군인인 주인공이 정체 불명의 인물 ‘산나비’가 저지른 테러로 가족을 잃고, 딸의 복수를 위해 긴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은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정식 출시 버전은 기존에 공개한 스팀 얼리 엑세스(Early Access, 앞서 해보기)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후반부 챕터가 포함됐다. 화려한 사슬팔 액션으로 즐길 수 있는 총 5개 챕터, 6종 이상의 보스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았으며, 이용자의 플레이 방식에 따라 스토리가 달라지는 멀티 엔딩으로 제작됐다.

 

산나비는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등 총 9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가격은 15,500원이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스팀과 닌텐도 e샵(eShop)에서 오는 16일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지난달 26일 공개한 산나비 트레일러 영상은 사이버펑크 장르 특유의 분위기와 게임에 대한 기대감에 힘입어 누적 조회수 약 13만 회를 돌파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