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제네사’ 업데이트

2023년 12월 21일 16시 06분 09초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 신규 캐릭터 ‘제네사’를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21일 밝혔다.

 

‘제네사’는 노매드사의 정수가 담긴 하이 테크놀로지 안드로이드로서 노매드 회장의 손녀인 페이의 경호원 겸 메이드 역할을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배경 스토리에 맞게 ‘제네사’는 경기 중 상황에 맞게 모드를 변경하여 적재적소에 활용 가능하다.

 

‘제네사’가 플래시 모드일 때는 스틸 능력치와 달리기, 3점 슛 스텟이 상승하여 가드 같은 역할을 수행할 수 있으며, 다이나믹 모드일 경우 점프 슛 블록 능력치와 미들슛 능력치, 원거리 덩크 스텟이 상승하여 포워드 같은 역할을 해낸다.

 

조이시티는 제네사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캐릭터를 육성하면 스펙업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제네사’를 육성할 경우 프리미엄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제네사’와 관련 영상을 영상 플랫폼에 업로드 할 시 조회수에 기반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스트리밍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이 밖에도 곧 다가오는 콘솔과 PC 플랫폼 크로스 플레이 3주년을 기념하여 SNS를 통한 축하 메시지를 남기기, 디자인 공모전 등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개발자 픽 코멘트를 남긴 유저는 초월 교본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