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태국서 ‘Ragnarok Real World Experience’ 개최

2024년 01월 05일 14시 25분 26초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테크(Gravity Game Tech, GGT)가 6일(현지 시간 기준) 방콕 센트럴 월드에서 ’Ragnarok Real World Experience’를 개최한다.

 

Ragnarok Real World Experience는 온라인으로 즐겼던 라그나로크 IP 게임 속 세상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전시회로 1월 6일부터 4월 21일까지 한정 기간 오픈한다. 이번 전시회는 라그나로크 속 세계를 오프라인에 직접 구현함으로써 라그나로크 IP 게임을 즐기고 있는 전세계 유저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했다. 관람객들은 게임 속 도시와 던전, FINAL LEVEL99 등 라그나로크 세계를 그대로 구현한 총 14개의 공간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입장 가능하며, 하루 10회 운영한다. 얼리버드 티켓은 오는 1월 31일까지 ICV Ticket!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기간 내 구매 시 라그나로크 온라인 부스터팩 등 얼리버드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 판매는 2월 1일부터 행사 종료일인 4월 21일까지 진행한다.

 


 

관람 방식은 설문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게임처럼 유저의 성향에 맞는 직업을 부여, 모든 도시를 순차적으로 탐험하는 형태로 진행한다. 도시 테마별로 꾸민 공간마다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며, 실감 나는 증강현실 그래픽으로 각 도시가 눈앞에 생생히 펼쳐진 것 같은 몰입감을 더했다. 관람객들은 라그나로크 캐릭터가 되어 직접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상을 얻는 등 퀘스트 수행을 통해 온라인에서의 재미를 오프라인에서도 느낄 수 있다. 마지막 단계인 FINAL LEVEL99에서는 인터랙티브 플로어와 벽면에 펼쳐진 캐릭터 그래픽을 통해 실제 캐릭터가 99레벨에 도달한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관람객들을 위한 팝업스토어와 F&B 부스도 함께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라그나로크 IP 굿즈 구매 시 라그나로크 클래식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하며 F&B 부스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과도 마련한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 부스에서는 올해 론칭 예정인 다양한 타이틀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도 오픈했다. 한국어, 태국어, 중국어 간번체, 영어, 일본어 총 6개 국어를 지원해 해외 각 지역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 이재진 이사는 “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유저분들이 그동안 라그나로크 IP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규모 전시회를 준비했다. 게임으로만 봐왔던 라그나로크 세계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예상한다”라며, “최대한 많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장기간 진행하는 만큼 전시회에 방문해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 앞으로도 라그나로크를 즐기는 유저들과 소통해나가는 하나의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