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컬 리바이브, 100일 이벤트로 매출·다운로드 '껑충'

2024년 01월 12일 16시 57분 55초

에피드게임즈가 '트릭컬 리바이브'의 출시 100일 기념 인게임,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해 매출과 다운로드 모두에서 좋은 반향을 얻고 있다.

 

에피드게임즈는 12일 자사의 수집형 RPG '트릭컬 리바이브'의 서비스 100일을 기념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고 전했다.

 

우선 오프라인 카페와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4일 오후 10시까지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 부근의 카페 '골든 크레마'에서 게임 인스톨 인증 시 '따듯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그려진 컵홀더, 코스터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카페에는 신규 테마극장을 주제로 한 대형 현수막을 비롯해 대표 캐릭터 4종의 등신대 및 각종 굿즈가 전시되어 있다. 이중에서도 태피스트리로 꾸며진 방명록 구역에는 많은 유저들이 포스트잇 방명록 작성에 참여해 둘러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현장에 방문한 유저들을 위한 인증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골든 크레마에 방문한 뒤 인증 사진을 찍고 네이버 라운지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우이 아크릴 스탠드, 트릭컬 소설책, LED 손풍기, 트럼프카드'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게임 내에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트릭컬 리바이브'는 서비스 100일을 기념한 테마극장 '그대를 위한 찬사'를 업데이트하고 깜짝 쿠폰 및 기존 유저 120회 뽑기, 신규 유저 170회 뽑기를 지급하는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콜라보 카페 및 100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트릭컬 리바이브'는 데이터에이아이(data.ai)가 집계한 2023년 상위 게임 다운로드 부문에서 국내 게임 중 넷마블의 ‘세븐나이츠 키우기’, 컴투스의 ‘미니게임천국’과 함께 TOP 10에 오르는 등 많은 이용자들의 선택을 받아 순항 중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