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게이머, 월드 쟁탈전으로 전 서버 승부 겨룬다

2024년 01월 24일 15시 10분 29초

출시 100일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벌인 바 있는 ㈜엑스엘게임즈의 ‘달빛조각사:다크게이머’ 가 곧바로 이어지는 후속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고대해온 장비복구권, 재합성권 이벤트로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그동안 서버 쟁탈전을 통해 게임 내 경쟁의 재미를 이어온 다크게이머는 이번엔 서버 간의 경계를 허물고 다크게이머 전서버의 순위를 겨루는 월드 쟁탈전을 선보인다. 월드 쟁탈전은 각 서버 내 1/2위 길드에게만 신청 자격이 부여되며, 매 주 일요일 21:30 ~ 22:00 시에 진행될 계획이다. 월드 쟁탈전 1 ~ 5위 길드에게는 보상으로 알타이르/알파드 장비/무기 선택상자, 알파드 무기/방어구 상자 등을 차등해 지급한다.

 

또한, 다크게이머는 오늘 진행하는 업데이트를 통해 장비 복구권/재합성권 이벤트를 전격 공개했다. 게임이 출시된 지난 9월 13일부터 오늘 점검 전까지 희귀~전설 등급의 강화/합성 실패 기록이 있는 무기/무기 형상/버디가 있을 경우 베르사의 축복 상자를 통해 복구/재합성에 도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명 치킨 브랜드인 바른치킨 과 함께 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펼친다. 오늘부터 바른치킨에서는 다크게이머와의 제휴를 기념해 다크세트와 바삭세트를 판매하며, 바른치킨의 전품목을 대상으로 치킨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지급한다.  바른치킨 어플을 이용해 제휴세트를 주문할 경우에는 3만원+5만원 쿠폰을 모두 지급받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