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신규 악마형 정령 ‘라리마’ 추가

2024년 07월 18일 14시 44분 40초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18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악마형 정령 ‘라리마’를 업데이트했다.

 

‘라리마’는 죽은 자의 영혼을 심판했다고 전해지는 유물 ‘오시리스의 지팡이’에서 탄생한 정령으로, 아우렐리아 도시 연맹을 통솔하는 총의장을 맡고있다. 이 정령은 전투 양상에 따라 유리한 스킬 효과를 적용해 적을 공격하고, 파티원을 보호하며 활약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라리마’ 업데이트와 함께 8월 8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에버소울’ OST로 리듬게임을 즐길 수 있는 ‘DJ 소울’ 시즌 2와 정령 ‘클라라’의 인연 스토리를 오픈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의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8월 1일까지 최대 150회 무료 소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 각종 ‘소환권’을 제공하는 빙고 이벤트, ‘메피스토펠레스 오리진 승급 지원 상자’와 ‘에픽 정령 선택권’ 등을 선물하는 ‘성장 업! 점핑 이벤트’ 등을 실시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 1일에는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라이브 방송을 개최, 3분기 내 오프라인 카페 오픈을 비롯해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을 예고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