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콘텐츠 ‘아토락시온’ 업데이트

2024년 12월 17일 14시 30분 50초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콘텐츠 ‘아토락시온’을 오늘(17일) 업데이트했다.

 

아토락시온은 5명의 파티원이 협동해 공략하는 콘텐츠다. 위대한 고대인이 만들었다고 전해지는 곳으로 고대어로 아토르의 낙원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아토락시온의 첫 번째 지역 ‘바아마키아’를 추가했다. 구간마다 공략 요소를 찾아내고 5명의 파티원이 각자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클리어할 수 있다. 등장하는 몬스터의 힘을 이용하거나 하늘을 날아 장애물을 통과해야 하는 구간이 있으며,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며 우두머리를 상대하는 구간도 존재해 역할을 나누는 등 팀 전략이 중요하다.

 

이용자 편의를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장비에 특수한 효과를 부여하는 시스템 ‘기억각인’에 프리셋을 적용했다. 프리셋을 활용해 모험가와의 전투, 몬스터 사냥 등 필요한 시기에 따라 바로 세팅을 전환할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 12월 15일 경기도 ‘수원메쎄‘에서 진행된 검은사막 2024 칼페온 연회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최초로 ‘총’을 주무기로 하는 클래스 ‘데드아이’ ▲신규 콘텐츠 나이트 메어 : 트쉬라 ▲라밤 기술 ▲환상마 아두아나트 등이 소개됐다.

 

120여명의 모험가가 참여한 가운데 업데이트 발표와 더불어 레크리에이션, 만찬, 퀴즈 등 풍성한 이벤트도 열렸다. 연회에서 공개된 이벤트 쿠폰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2025년 3월까지 검은사막 모바일 접속시 ‘행운 상점’ 이용권을 최대 600회 받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