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포인트 뮤지엄: 동물 박물관, 오늘 개장

2025년 12월 03일 22시 32분 27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절찬리에 판매 중인 박물관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투 포인트 뮤지엄』의 역대 추가 콘텐츠 중 가장 규모가 큰, 동물의 왕국 컨셉의 『투 포인트 뮤지엄: 동물 박물관』을 2025년 12월 3일 오늘 Steam, Epic Games, Xbox, and PlayStation으로 출시했다. 본 콘텐츠는 2026년 중에 Nintendo Switch 2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동물 박물관』은 박물관에 새로운 재미와 혼란, 창의력을 불러올 예정이다. 유저들은 독특한 생물을 치료하고, 몰입감 넘치는 서식지를 디자인하고, 관람객을 즐겁게 해줄 체험형 전시를 만들어볼 수 있다. 어딜 봐도 놀라움이 가득할 『동물 박물관』에는 전략과 창의력, 마음이 따뜻하는 천방지축 모험이 준비되어 있다.

 

『동물 박물관』 출시를 기념하여, 출시 이후 1주일간 Steam, Epic Games, Xbox, PlayStation*에서 10% 할인이 제공된다.

 

*PlayStation 할인은 PS Plus 구독자 한정

 


 

■ 무료 업데이트 '진저브레드 마을'로 홀리데이 시즌을 만끽!

 

『동물 박물관』 출시와 더불어 무료 '진저브레드 마을' 겨울 업데이트도 공개되었다. PC, PlayStation, Xbox의 모든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으니, 『투 포인트 뮤지엄』에서 겨울 느낌 물씬 나는 계절 장식과 전시품, 눈 덮인 선물을 즐겨보자. 진저브레드 마을 역시 추후 Nintendo Switch 2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진저브레드 마을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는 눈 속을 달리며 뼈다귀 지대에 숨겨진 겨울 마을의 관심 지점 3곳을 탐사할 수 있게 되며, 모든 연령층의 관람객의 마음을 따스하게 할 신규 체험형 전시를 포함해 5종의 신규 전시품을 발견할 수 있다.

 

또한 계절에 걸맞은 벽지와 바닥을 비롯해 축제 화환, 넛크래커, 깔개 등의 무료 장식 아이템으로 박물관을 따뜻한 겨울 분위기로 꾸며보자. 장식된 박물관과 어울리는 직원용 겨울 의상 2종으로 겨울 패션을 즐길 수도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