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네오지오 미니, 올 여름 출시 앞두고 최초 공개

2018년 06월 11일 14시 32분 57초

SNK 창립 40주년을 기념하는 게임기 NEOGEO mini(네오지오 미니)가 드디어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SNK는 미국 현지시각으로 10일 네오지오 미니 온라인 발표회를 개최하고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아랑전설', '메탈슬러그' 등을 비롯한 40개의 인기 타이틀이 수록된 네오지오 미니를 올여름 출시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네오지오 미니는 SNK 창립 4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것으로, 1990년 탄생한 NEOGEO를 손 안에서 즐길 수 있게 소형화했다. 39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강화됐고, USB 대응 전원을 사용하여 휴대용 배터리로도 충전이 가능하게 했다. 3.5인치 액정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TV가 없어도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더 큰 화면에서 게임을 즐기고 싶은 게이머들을 위해 TV 출력용 HDMI 단자와 헤드폰 단자, 두 개의 외부 컨트롤러 접속 단자를 마련했다. 친구와 대전 및 협력 플레이도 당연히 즐길수 있다.

 

SNK 전세환 대표는 "네오지오 미니는 SNK 게임을 사랑하는 모든 팬들이 과거 사랑했던 게임을 현대적으로 다시 만날 수 있게 하는 매개체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SNK는 팬 중심의 게임 개발과 게임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