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7월 11일 판매 시작

2018년 07월 11일 14시 10분 33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샤이닝」시리즈 최신작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한국어판의 Nintendo Switch™버전을 7월 11일 (수)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2018년 3월 29일에 PlayStation®4용으로 발매된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이 Nintendo Switch™버전으로 발매된다. 본 타이틀은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Tony가 그리는 매력적인 캐릭터와 호화 성우진을 자랑하는 본격 판타지 RPG이다. Nintendo Switch™에 대응하여 TV모드와 휴대모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본편 이외에도, if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리프레인 모드와 엑스트라 이벤트, 캐릭터 의상 등 총 150개 이상의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 일본어판의 이미지입니다. 

 

■ 전체 한국어 대응

 

Nintendo Switch™ 버전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은 게임 전편을 한국어로 대응하여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샤이닝’ 시리즈

 

‘샤이닝’ 시리즈는 일본에서 1991년 세가의 가정용 게임기 ‘메가 드라이브’로 발매된 ‘샤이닝 & 더 다크니스’ 이후 수많은 팬을 사로잡은 RPG 시리즈이다. 2004년 11월에 발매된 PlayStation®2용 타이틀 ‘샤이닝 티어즈’에서 지금까지의 시리즈 매력을 계승하면서, 세계관이나 게임 시스템을 발전시킨 새로운 ‘샤이닝’ 시리즈로 새롭게 태어났다. 이후 판타지 RPG장르로서 풍부한 스토리와 캐릭터와의 소통에 중심을 둔 게임 시스템으로 많은 게이머의 지지를 받아 왔다. 또한, 시리즈로 가정용 게임 이외에도 아케이드 및 모바일 게임, TV 애니메이션과 소설화, 캐릭터 상품 판매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