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리에 트리플 팩, 7월 18일부터 판매

2018년 07월 17일 14시 58분 10초

㈜디지털터치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연금술 재생 RPG 「아틀리에」 시리즈의 PlayStation®4 한글판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의 3종이 포함된 「아틀리에 트리플 팩」을 7월 18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NOCO와 Yuugen 두 명의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려내는 아름다운 일러스트, 연금술 재생 RPG로서 세개의 시리즈 모두 한글화로 발매된 PlayStation®4판 『소피의 아틀리에』『피리스의 아틀리에』『리디&수르의 아틀리에』가 특제 BOX에 동봉된 트리플 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틀리에 트리플 팩」은 한정수량 및 특별 가격으로 진행되며 가격 정보는 89,000원이다.

 

2016년 「신비한」 시리즈 중 가장 먼저 정식 발매된 『소피의 아틀리에』의 테마는 “책”으로 신출내기 연금술사인 주인공 소피가 의사를 가지고 말을 하는 신비한 책 ‘플라흐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작품이다. 이듬해 시리즈 두번째로 정식 발매된 『피리스의 아틀리에』의 테마는 “여행”으로 여태껏 마을을 벗어난 적이 없는 마을 밖을 동경하는 순진무구한 소녀 ‘피리스’가 연금술이라는 운명과 만나 보다 넓은 세상으로 나서는 여행의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신비한」 시리즈의 마지막으로 올해 정식으로 발매된 『리디&수르의 아틀리에』의 테마는 “그림” 으로 『아틀리에』 20주년 기념 작품이다. 쌍둥이 자매인 두 사람의 주인공의 활약을 그렸으며 「신비한」 시리즈의 집대성에 걸맞은 다양한 새로운 요소가 등장한다. 

 

「신비한」 시리즈는 전작에 없었던 시간의 흐름에 따라 바뀌는 낮과 밤의 표현이 생겼으며, 끼워 맞추며 즐길 수 있는 간단하고 직감적인 퍼즐조합 연금술, 동료와 협력하여 도전하는 배틀이 특징이다. 각 시리즈마다 등장하는 개성 넘치는 매력 있는 등장인물들도 즐겁지만, 전작의 주요 인물들이 다음 작품에도 계속해서 등장하여 성장한 주인공들을 반가운 모습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는 재미도 있다.

 

PlayStation®4버전 「아틀리에 트리플 팩」은 7월 18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89,000원에 판매되며 심의등급은 세 타이틀 모두 12세이용가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