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호텔, 프리미엄 VR 카페 ‘엔터 VR’서 만난다

2018년 08월 31일 11시 33분 41초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이사 민용재)의 관계사이자 VR 전문 콘텐츠 개발 및 메인 콘텐츠 공급사(MCP)인 ‘㈜원이멀스(공동대표이사 민용재, 임종균)’는 ‘몬스터호텔 팝스틱(원제: Hotel Transylvania Popstic)’의 국내 사용에 관한 독점계약을 체결, 프리미엄 VR 카페 ‘엔터 VR’에서의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터호텔 팝스틱’은 지난 2013년 개봉 이후 올해로 세 번째 시리즈를 맞이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몬스터호텔’시리즈의 IP를 활용한 VR 리듬게임이다. 애니메이션 ‘몬스터호텔’에 등장했던 캐릭터들이 DJ로 출연하며, 화려한 그래픽과 경쾌한 사운드 속에서 DJ가 보내오는 표시를 리듬에 맞춰 ‘팝스틱’을 흔드는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시리즈를 거듭하며 전세계에서 사랑받아온 애니메이션 ‘몬스터호텔’을 VR로 즐길 수 있는 ‘몬스터호텔 팝스틱’은 원이멀스의 프리미엄 VR 카페 ‘엔터 VR’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외에 ‘브리즈 VR’에서도 플레이 가능하다.

 

‘엔터 VR’은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밝고 산뜻한 분위기의 프리미엄 오프라인 VR카페이다. 홍대, 강남역, 신사, 명동, 천호, 부천 등, 서울 및 수도권 내 핫플레이스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VR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싱글룸 및 멀티룸은 물론, 여성 고객을 위한 파우더룸 등 편의 서비스를 고루 갖춘 프리미엄 VR 카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