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블소 레볼루션' 론칭 직후 상승세

게임샷 선정, 12월 3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12월 10일 18시 11분 24초

게임샷이 선정한 12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론칭 직후 무서운 기세를 보여준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과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 '리니지2 레볼루션'이 주목됐다.

 

 

 

■ 블소 레볼루션,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등극

 

넷마블의 모바일 MMORPG 블소 레볼루션이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올랐다.

 

12월 6일 자정(0시)에 출시한 블소 레볼루션은 출시 전 날인 5일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하고 출시 당일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도 점령했다.

 

출시와 동시에 오픈한 공식 커뮤니티도 가입자 30만명을 돌파했다. 넷마블은 블소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석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희귀 장비를 비롯한 강화석, 은화 등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정해진 8개의 미션을 달성하면 한정판 고급 보패를 제공한다.

 

또 문파 가입 및 활동에 따라 수호수를 획득할 수 있는 문파 수호 이벤트, 강화 단계에 따라 무기 강화석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화중사형은 강화 중 이벤트 등도 함께 열린다. 

 

한편, 현재 블소 레볼루션의 구글 매출은 2위이다.

 

 

■ 리니지2 레볼루션, 론칭 2주년 기념 파격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12월 6일부터 1월 30일까지 게임에 2주 동안 접속하면 파격적인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이용자는 'UR 등급 일반 장비 선택상자', 'SR등급 아가시온 소환상자', '마프르의 가호 랜덤상자(6개)', '황금의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상자(6개)'를 모두 받을 수 있다.

 

마프르의 가호 랜덤상자에는 상자 1개당 최대 100개까지의 마프르의 가호(강화에 유용한 아이템)가 제공되며, 황금의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상자는 1개당 최대 30개의 '축복받은 강화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UR 등급 장비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는 처음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 이용자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찬스다.

 

12월 6일부터 12월 19일까지는 빙고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게임 콘텐츠를 즐기면 빙고 추첨권이 제공되고, 이를 활용해 빙고 게임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은 'SR등급 아가시온 선택상자', 'UR 장비 제작 레시피' 등 게임에서 획득하기 힘든 고급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2주년을 맞이해 펫 시스템인 '아가시온'에 신규 아가시온 '버섯돌이'와 '루돌프'가 추가됐다. 또한, 아가시온 전용 장비 '참'에 특수효과가 있는 '희귀 참'이 새롭게 선보여진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