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택,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으로 제4회 토너먼트 실시

2019년 05월 17일 14시 04분 58초

전 세계 가장 큰 모바일 게이밍 플랫폼 블루스택(대표 Rosen Sharma)은 넥슨의 인기 모바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이하 크아M)’으로 제4회 토너먼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블루스택은 색다른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지난 2월 22일 제1회 ‘브롤스타즈’ 토너먼트를 시작으로 꾸준히 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제4회에서는 넥슨의 인기 모바일게임 ‘크아M’으로 종목을 바꿔 진행한다. ‘블루스택’으로 ‘크아M’을 즐기는 이용자를 위해 블루스택과 넥슨이 함께 공식 토너먼트를 기획했다.

 

금일 오후 8시부터 시작하는 블루스택과 넥슨의 이번 공식 토너먼트에는 공식카페를 통해 참가신청을 한 인원 중 16개 팀, 총 32명이 참여하며 2:2 팀 대전 방식으로 경기가 치러진다. 경기에 참가만 해도 300 다이아, 1승을 거둘 때마다 300 다이아, 우승팀에 3,000 다이아를 지급할 계획이다. 경기 참여자는 ‘크아M’ 레벨 5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진행해서 지난 15일(수)에 발표했다.

 

국내에서 진행하는 공식 토너먼트 이후에도 블루스택과 넥슨은 지속적으로 협업하며 대만과 홍콩, 태국, 베트남 지역에서도 대회를 개최하면서 글로벌 이용자 모두의 축제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넥슨의 ‘크아M’은 출시 후 폭발적인 인기를 바탕으로 ‘국민 게임’의 반열에까지 올랐던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모바일 버전 게임이다. 원작을 모바일로 재해석해서 많은 이용자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출시 한 달 만에 글로벌 다운로드 1,000만을 달성하는 등 ‘글로벌 게임’으로 거듭나고 있다. 블루스택은 ‘크아M’을 보다 쾌적한 PC 환경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키맵핑을 비롯하여 다양한 게임 관련 설정을 지원하고 있다.

 

블루스택 조현선 한국 지사장은 “블루스택 이용자분들께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브롤스타즈에 이어 넥슨의 후원으로 크아M 토너먼트를 준비했다”라며, “크아M 대회에서는 또 어떤 재미있는 경기들이 펼쳐질지 개인적으로도 기대된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계속해서 다양하고 즐거운 경험을 전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블루스택’은 3억 7천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전 세계 가장 큰 모바일 게이밍 플랫폼이다. PC 환경에서 고퀄리티 그래픽의 모바일 게임을 안정적으로 구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패드나 최적화된 키맵핑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기능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국내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서 ‘클래시로얄’, ‘프리파이어’ 등 토너먼트를 실시하며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