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Grand Theft Auto V 2021년 차세대 콘솔로 출시

2020년 06월 15일 14시 22분 52초

락스타 게임즈는 자사의 인기 타이틀 Grand Theft Auto V를 2021년 하반기 플레이스테이션 5(PlayStation 5)를 포함한 차세대 콘솔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차세대 버전의 Grand Theft Auto V는 최신 하드웨어의 성능을 최대한 발휘해 기술적, 시각적 업그레이드로 더욱 향상된 반응성과 좋은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게 된다.

 

회사측은 플레이어들의 지속적인 즐길거리를 위해 차세대 콘솔과 PC를 위한 추가 독점 GTA 온라인 콘텐츠를 포함해 다양한 신규 업데이트를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021년 하반기에는 GTA 온라인의 새로운 스탠드얼론 버전이 공개되며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어에게 첫 3달 동안 무료 독점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플레이스테이션 5로 GTA 온라인이 출시되기 전까지 플레이스테이션 4의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회원이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면 매달 100만 GTA 달러를 받을 수 있다.

 

Grand Theft Auto V 의 새 버전과 앞으로 공개될 소식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