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하드코어 메카', 15일 국내 정식 출시

2020년 10월 15일 14시 26분 12초

라이트닝게임즈(LIGHTNING GAMES)는 로켓펀치게임즈(RocketPunch Games)가 개발한 2D 메카닉 액션게임 <하드코어 메카(HARDCORE MECHA)>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15일 자막 한글화로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2D 횡 스크롤 형태의 액션 게임인 <하드코어 메카>는 빠른 속도감과 뛰어난 타격감, 그리고 다양한 무기를 통해 주어진 임무를 달성하는 신작이다. 유저는 근 미래의 화성에서 인간형 보행 병기 ‘메카’가 전장의 패권을 잡은 시대 속 용병이 되어 연합군의 시험기 ‘썬더볼트’를 타고 전쟁에 뛰어들게 된다.

 

또한 부드러우면서도 중후한 움직임을 보여주는 메카닉 액션과 작은 부품들의 디테일까지 살린 그래픽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이 같은 특징으로 선행 출시된 일본에서는 출시 일주일 만에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PlayStation™ Store)에서 소프트 판매 인기 랭킹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출시됨에 따라, 유저는 오늘부터 <하드코어 메카>의 스토리 모드와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모두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온라인 PVP 모드를 제외한 모든 멀티 플레이어 모드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온라인으로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등을 사용하여 진구와 공유하면 같은 화면에서 실시간 전투를 벌일 수도 있다.  

 

이번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 유저는 5개의 DLC도 함께 확인할 수 있으며, 곧 서바이벌 시뮬레이션 모드와 유명 메카닉 애니메이션인 ‘천원돌파 그레라간’의 DLC를 선뵐 계획이다.

 

정식 출시되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3만 2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라이트닝게임즈 관계자는 “자막 한글화로 한국에 정식 출시되는 <하드코어 메카>는 메카닉을 선호하고 2D 액션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만족스러운 재미를 줄 것”이라며 “<하드코어 메카>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통해 더욱 완벽하고 다양한 재미를 체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