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청춘 드라마」 스토리 소개

2021년 07월 09일 13시 54분 57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 (대표 사이토 고)는 2021년 9월 24일(금)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전용 소프트웨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에서 주인공 야가미 타카유키가 집단 따돌림 사건을 조사하는 「세이료 고등학교」의 정보와 학생들과의 다양한 교류를 그린 신규 콘텐츠 「청춘 드라마」의 스토리를 소개한다.

 

 또한, 「청춘 드라마」나 「배틀」「조사 액션」등 게임 내 콘텐츠의 플레이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숏 트레일러를 공개하였으니 꼭 확인 부탁 드린다.

 


 

■ 조사의 무대 「세이료 고등학교」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 있는 사립 고등학교. 수준 높은 대학 진학 고등학교라고는 하나, 일부 학생들의 행동으로 거리에서는 「수준이 낮다」라는 말도 나오고 있다. 이사장 오쿠다는 교내에서 학생들의 집단 따돌림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탐정을 고용해 조사하려 했고 야가미가 그 역할을 맡게 되었다.

이번 작품의 사건의 발단이 되는 장소이며, 야가미가 고등학교에 잠입해서 펼치는 「청춘 드라마」의 주요 무대이다.

 

▼야가미는 교실과 부실, 체육관 등 교내의 다양한 장소에서 행동한다.

 


 


 


 

■「청춘 드라마」 스토리

 

당당하게 세이료 고등학교 안을 조사하기 위한 구실을 찾던 야가미는 어떤 사건을 통해 만난 학생 아마사와 쿄코가 소속한 미스테리 연구회(미스연)가 고문의 퇴임으로 인해 폐부의 위기에 빠진 것을 알게된다. 야가미는 외부인도 동아리 활동을 지도할 수 있는 제도를 이용해 고문을 자청한다.

 

그런 야가미에게 불신감을 품고 있던 아마사와는 야가미에게 어떤 테스트를 낸다. 테스트를 훌륭하게 클리어하고 미스연의 고문이 된 야가미는 이세자키 이진쵸의 고등학생 사이에서 떠도는 도시 전설 「프로페서」에 관한 소문을 듣게 된다. 프로페서는 「청소년 비행의 종합 컨설턴트」 등으로 불리며, 소원을 적으면 들어준다고 하는 《비밀의 웹 사이트》를 운영하며 어두운 소원을 가진 학생들을 차례차례로 비행에 휘말리게 한다는 정체불명의 인물이다.

 

야가미는 그런 도시 전설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프로페서의 부추김에 넘어간 「비행 청소년」이 있다고 하는 다양한 커뮤니티에 잠입하게 된다.

 

▼야가미는 교내 게시판에서 미스테리 연구회의 고문을 모집한다는 전단지를 발견해 고문을 자청했지만, 어떤 이유로 인해 야가미에게 불신감을 품고있던 아마사와는 야가미의 탐정 능력을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를 한다.

 


 

▼아마사와의 테스트는 「원조교제 여학생」이 있다고 하는 댄스부에 잠입 조사. 그녀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야가미는 안무의 어레인지를 고민하게 된다.

 


 

▼훌륭하게 춤을 춰 댄스부 부장의 신뢰를 한 번에 얻게 된 야가미는 아마사와의 테스트를 무사히 클리어하고 마침내 미스테리 연구회의 고문이 되어 「프로페서」의 수수께끼를 함께 쫓게 된다.

 


 

▼잠입은 동아리 활동뿐만이 아닌, 때로는 폭주족이 대상이 되기도. 커뮤니티 속에서 활약하여 멤버와 우정과 신뢰를 쌓아 동료로서 인정받는 것이 그들로부터 정보를 끌어내는 것의 중요한 포인트가 된다.

 


 

※ 화면은 모두 개발 중으로, PlayStation®5판의 이미지 입니다.

※ 게임 화면은 일본어판의 화면이며, 한국어판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 Remastered』가 특별 가격으로 판매 중!

세계 각 지역에서 많은 호평을 받았던 본격 리걸 서스펜스 액션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을 발매 전에 꼭 즐겨보자.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