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게임 트레일러 공개

2021년 07월 21일 13시 31분 02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1년 9월 24일(금)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전용 소프트웨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의 「조사 액션」과 「청춘 드라마」 등에 관련된 최초 공개 영상이 가득한 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꼭 체크하자.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의 전작보다 다채로워진 조사 액션과 카무로쵸의 플레이 스팟 및 미니 게임을 소개한다.

 


 

■ 사건의 수수께끼를 파헤치기 위해 필요한 「조사 액션」

야가미가 탐정으로서 사건의 수수께끼를 쫓는 데 있어 중요한 것은 다종다양한 「조사 액션」. 이번 작품에서는 전작보다 더욱 고도화된 조사와 현장감 있는 액션이 가능해져 야가미의 아크로바틱한 움직임을 살린 「애슬래틱」과 은밀하게 행동할 수 있는 「스틸」 등이 추가되었다.

 

《조사 액션 소개》

 

● 애슬래틱

평소에는 이동할 수 없는 장소를 야가미다운 아크로바틱한 움직임으로 헤쳐 나가는 신 조사 액션 「애슬래틱」. 벽의 요철과 파이프를 이용하여 이동하거나 목적지에 도달하기 위해 점프를 사용하는 등 행동 범위가 크게 확대되었다.

 

▼팔 힘을 사용해 파이프나 벽 타기로 이동할 때는 악력을 나타내는 노란색 「그립 게이지」에 주의가 필요하다.

 


 

▼약간의 거리라면 벽을 타면서 점프하여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가끔은 옥상 등 높은 곳에서 크게 점프해 뛰어 내리기도!?

 


 

● 스틸

사건 및 의뢰를 조사하기 위해 은밀하게 행동하여 적의 경계망을 빠져나가는 것이 신 조사 액션 「스틸」. 동전을 던진 소리로 유도하거나 시야를 빼앗는 스모크 볼을 사용하여 적에게 들키지 않고 루트를 개척할 수 있느냐가 공략의 핵심이다.

 

▼분말이 든 볼을 명중시키면 상대가 일정 시간 동안 행동 불능이 되며, 연기로 시야가 차단된 상대의 옆으로 안전하게 빠져나갈 수 있다.

 


 

▼상대가 행동을 멈춘 틈을 타 소리 없이 등 뒤로 접근하여 목을 졸라 무력화 시킬 수 있다.

그러나 경계 상태인 상대에게 발견되면 잡히기 때문에 도망가기 힘들어진다.

 


 

● 미행

조사의 목표물이 되는 인물의 행동을 밝혀내기 위해 필요한 탐정의 기본 행동이 「미행」. 주위 환경에 조화되어, 상대가 경계를 해제하게 만드는 신 액션 「눈속임 액션」을 잘 이용하여 타겟의 눈을 속이자.

 

▼그늘에 몸을 숨기면서 목표물이 경계하지 않도록 추적하자. 비장의 카드 「눈속임 액션」을 사용하면 상황에 따라 야가미가 다양한 「눈속임」을 한다.

 


 

▼이번 작품에서는 타깃의 AI가 대폭 진화하여 경계 레벨에 따라서 도주하기, 접근해서 관찰하고 오기, 그늘에 몸 숨기기 등 임기응변으로 행동이 변화한다.

 


 

● 체이스

인파 및 장애물에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도주하는 목표물을 쫓는 것이 「체이스」. 이번 작품에서는 아크로바틱한 행동으로 상대를 쫓을 수 있다.

체이스 중에는 야가미와 목표물에게 체력이 표시된다. 장애물에 부딪히거나 목표물이 가한 방해 행동을 받으면 야가미의 체력이 줄어들며, 체력이 전부 소진되면 게임 오버가 된다. 목표물은 체력이 소진되면 멈춰서며 이 때 접근하면 포획할 수 있다. 야가미의 체력이 소진되기 전에 목표물을 포획하자.

 

▼제한 시간 내에 버튼 입력을 성공시켜서 인파와 장애물을 피하며 목표물을 쫓아가자. 인파가 있는 좁은 장소의 장애물은 벽 달리기로 회피하기도.

 


 

▼이번 작품의 이동 수단이기도 한 스케이트보드를 사용한 체이스도 가능하다.

 


 

● 자물쇠 따기

건물 잠입 등 닫힌 문을 열 때 활약하는 「자물쇠 따기」. 열쇠 타입에 맞춰 피킹, 암호 코드 해제를 구분해서 사용하자.

 

▼신속하게 자물쇠 따기를 이용하여 내부에 잠입하자. 피킹은 핀을 들어 올리는 섬세한 조작이 필요하다.

 


 

▼암호 코드를 입력하는 타입의 자물쇠.

획득한 정보를 바탕으로 암호에 맞는 숫자를 입력하자.

 


 

● 서치 모드

인물 및 증거 탐색 등, 온갖 장면에서 필요한 중요 조사 액션 「서치 모드」. 이번 작품에서는 사건 현장뿐만 아니라 역의 플랫폼이나 학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한다.

 

▼필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수상한 점과 궁금한 장소를 조사하자.

 


 

● 증거 제시

상대로부터 정보를 끌어내거나 추궁할 때 필요한 「증거 제시」. 조사로 입수한 증거에서 적절한 것을 제시하면 사건 해결을 위한 중요한 정보와 진실을 듣거나 때로는 위기 상황을 벗어날 수 있다.

 

▼다수의 증거품 중에서 결정적인 증거를 상대에게 들이대자. 적절한 증거품을 제시하면 상대를 설득하거나 이해시킬 수 있다.

 


 

■ 카무로쵸 소개와 플레이 스팟 정보

카무로쵸는 야가미 탐정 사무소가 위치하고 있는 일본 최대의 환락가로 야가미가 10대 때부터 지내온 홈그라운드이다.

오랫동안 야쿠자 조직 동성회가 이 거리의 뒷세계를 좌지우지 하다가 돌연 해산을 선언한 이후 거리는 평화를 유지해 왔다.

한편, 인원 규모가 작은 그룹이 여럿 나타나, 공백이 된 뒷세계의 이권을 놓고 서로 다투는 상황이 생겨나고 있었다.

본 작품의 주요 무대는 요코하마이지만 카무로쵸에서도 야가미는 활약한다.

 

《카무로쵸의 플레이 스팟 소개》

 

●클럽 세가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센터이며, 카무로쵸에는 나카미치 거리점과 극장 앞 광장점 2 점포가 있다.

「클럽 세가 나카미치 거리점」에서는 「소닉 더 파이터즈」와 「파이팅 바이퍼즈」 「버추어 파이터 5」등의 격투 게임을 중심으로 즐길 수 있으며, 「클럽 세가 극장 앞 광장점」에서는 「크레인 게임」과 「아웃런」, 「모터 레이드」 등 대형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소닉 더 파이터즈

이번 작품에서는 왕년의 명작 아케이드 게임 「소닉 더 파이터즈」를 플레이할 수 있다! 소닉 시리즈의 캐릭터를 조작하여 뜨거운 배틀을 펼치자.

 

・파이팅 바이퍼즈

이번 작품에서도 명작 아케이드 게임 「파이팅 바이퍼즈」를 게임 센터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아머를 장착한 전사 「바이퍼」들이 펼치는 배틀을 즐기자.

 

・크레인 게임               

이번 작품의 크레인 게임에서는 새로운 상품이 추가되었다!

귀여운 돼지와 펭귄 인형, 『용과 같이』 시리즈에서 친숙한 카무롭과 오노 미치오 도트 피규어 등이 등장. 획득하면 사무소에 장식할 수 있다.

 

●게임 센터 샤를

레트로한 게임이 다수 구비된 게임 센터. 사무소에 장식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캡슐 장난감도 설치되어 있다.

 


 

●요시다 배팅 센터

카무로쵸에 오래 전 부터 있던 유일한 배팅 센터. 다채로운 난이도와 다양한 코스의 배팅을 즐길 수 있다.

 


 

●길거리 장기

텐카이치 거리 뒤, 장기꾼들이 모여서 생긴 노상 장기장. 어떤 사람이라도 호의적으로 대해 준다. 장기 대전 형식의 순위전 모드와 말을 뗀 상태에서 두는 시련 돌파 모드, 장기 퍼즐 박보 장기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마작 랄러바이

텐카이치 거리에 위치한 건물 4층에 있으며, 초보자에게도 친절한 마작방. 마작은 마작방에 따라서 

조건을 만족하면 특수한 대회에도 참가할 수 있다.

 


 

※ 화면은 모두 개발 중으로, PlayStation®5판의 이미지 입니다.

※ 게임 화면은 일본어판의 화면이며, 한국어판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