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골드루이스’ 오늘부터 플레이 가능

2021년 07월 27일 13시 41분 43초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layStation®5 PlayStation®4 Steam에서 절찬 판매 중인 「길티기어」 시리즈의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신규 캐릭터, ‘골드루이스 디킨슨’을 오늘(27일)부터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플레이 가능하다고 밝히며, 한국어 음성 더빙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 ‘골드루이스 디킨슨’ 한국어 더빙 트레일러 공개

 

오늘(27일)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골드루이스 디킨슨’의 한국어 더빙 버전 참전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다. 영상을 통해 신규 캐릭터의 배틀 스타일을 한국어 더빙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 DLC 캐릭터 제 1탄, ‘골드루이스 디킨슨’ 참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DLC 캐릭터 제 1탄, ‘골드루이스 디킨슨’은 『GGST 시즌 패스 1』을 구매한 유저들의 경우, 7월 27일(화)부터 플레이가 가능하며 단품 판매는 7월 30일(금)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 단, PC(Steam)판의 경우 7월 27일(화)부터 단품 판매가 시작됩니다.

 


 

골드루이스 디킨슨

(한국어 성우: 이장원 성우님)

 

문답무용의 뚝심

최전선에 서는 국방장관

 

신장: 214cm

체중: 257kg

혈액형: A형

생년월일: 10월 9일

출신: 아메리카 합중국

 

취미: UMA 수색

소중한 것: 마일스 데이비스의 레코드, 체리 파이

싫어하는 것: 유령이나 UFO를 믿는 사람

 

역사상 최초 현역 군인 겸 국방장관.

풍부한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한 판단력과 지휘력은 주위로부터 절대적인 신뢰를 얻고 있으며,

개인의 전투력은 화이트 하우스에 상주 중인 경비병의 모든 전력과 맞먹는다고 한다.

미국의 안전과 권위는 그에게 의지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국가의 기둥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