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디의 피자가게: 보안위반, 한국어판 PS4로 정식 출시 예정

2022년 01월 28일 16시 49분 08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스틸 울 스튜디오(Steel Wool Studios) 가 개발한 호러 액션 게임 ‘프레디의 피자가게: 보안위반(Five Nights at Freddy’s: Security Breach)’ 한국어판을 PS4로 올 봄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레디의 피자가게: 보안위반」은 수백만이 넘는 플레이어의 사랑을 받아온 가족 호러 게임 프레디의 피자가게 시리즈의 최신 타이틀이다. 어떻게든 진실을 알아내며 다시금 태어난 프레디의 피자가게 캐릭터들의 끔찍한 위협을 피해 나가며 아침까지 생존해 보자.

 

「프레디의 피자가게: 보안위반」에서 플레이어는 프레디 파즈베어의 메가 피자 플렉스에 밤새 갇힌 꼬마 소년, 그레고리의 입장으로 플레이하게 된다. 그레고리는 프레디 파즈베어의 도움과 함께, 피자플렉스의 비밀을 파헤치는 역할을 맡는다.

 


 

■ 게임 특징

 

• 사냥하느냐, 당하느냐: 프레디 파즈베어의 메가 피자플렉스는 야간 프로토콜이 발동되는 즉시, 모든 애니마트로닉들이 깨어나 침입자를 끝없이 추적해 온다. 글램록 치카, 록산느 울프, 몽고메리 게이터는 물론, 심지어 피자플렉스 경비원 바네사까지 움직여 코튼 캔디 피자 가판대 등 온갖 곳을 헤집고 다닐 것이다. 고로, 한곳에 오래 머무르는 건 좋은 전략이 아니다.

 

• 생존을 위한 대처: 건물의 보안 카메라를 보며 주변을 조사하고 위험을 벗어날 루트를 정하자. 페인트 캔과 장난감을 넘어뜨려 적들을 유인한 뒤, 본인의 위치로 오기 전에 몰래 빠져나가 보자. 아니면 은신처에 몸을 숨긴 다음 위협이 지나가도록 만들거나, 아예 추적자들을 따돌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자신만의 방법으로 적절한 계획을 세워보자.

 

• 탐험과 발견: 프레디 파즈베어의 메가 피자플렉스는 방문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마련해 놓았다. 몬티 골프, 록시 경주로, 보니 보울, 그리고 하수도까지 있다. 이곳 피자플렉스는 갖가지 상품이 끊이지 않고 나오는 곳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