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혼 이야기, 체험판 배포 및 예약판매 개시

2022년 08월 04일 14시 02분 25초

게임 퍼블리셔 CFK는 오늘(8월 4일, 목)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 스토브로 동시 발매 예정인 신작 어드벤처 게임 『나의 이혼 이야기』의 정식 발매일 발표 및 닌텐도 이숍에서의 예약 판매 개시, 무료 체험판 배포 등의 다양한 내용을 공개했다.

 


 

● 스토리

 

평범한 일상을 살던 주인공.

 

어느 날 배우자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문자를 받게 되는데….

 

"너는 지금 게임하고 있을 때가 아니야"

"걔 지금 바람피우고 있어"

 

그 문자는 누가 보낸 걸까… 설마?

 

배우자가 흘린 바람의 증거를 모아 문제를 제기하여, 이혼 소송에서 승리하라!

 

● 게임의 특징

 

본 작품은 실제 이혼 재판 및 상담을 바탕으로 현직 변호사가 기획한 어드벤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결혼한 부부의 남편 또는 와이프가 되어 상대방의 불륜을 안 후로 6개월 안에 바람의 증거를 모아 문제를 제기해야 한다. 악몽 같은 일상에서도 배우자와의 관계를 잘 유지하고, 다양한 증거를 수집하여 이혼 소송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 게임이다.

 


 

● 다양한 증거를 수집

 

부부가 살고 있는 집, 그리고 집 밖에서 다양한 불륜 증거를 찾을 수 있으며, 획득한 증거를 변호사에게 이혼 소송에 대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배우자에게 들키지 않게 짧은 시간 안에 컴퓨터 비밀번호를 풀거나, 배우자가 자는 동안 숨죽이고 조용히 핸드폰을 확인하는 등 다양한 미니게임을 통해서도 증거를 수집할 수 있다.

 

● 다채로운 멀티 엔딩

 

플레이어는 대화, 데이트, 싸움을 통해 배우자와 사이가 변화하게 되며, 애정도에 따라 같은 말에도 상대의 다양한 반응을 확인할 수 있다. 본 작품은 플레이어가 획득한 증거와 배우자와의 애정도, 소지금에 따라 게임의 결말도 다양하게 변화하는 멀티 엔딩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으며, 행복한 엔딩, 불행한 엔딩, 깜짝 놀랄 만한 엔딩이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 무료 체험판 배포 개시

 

CFK에서는 오늘(8월 4일, 목)부터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닌텐도 e숍을 통해 『나의 이혼 이야기』의 체험판을 무료로 배포한다. 체험판은 튜토리얼과 게임 초반부를 체험할 수 있다.

 

오늘(8월 4일, 목)부터 예약 판매를 개시하는 부부 사이의 갈등을 그린 어드벤처 게임 『나의 이혼 이야기』는 2022년 8월 18일(목)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 스토브를 통해 글로벌 동시 발매 예정이다. 예약 판매 기간 중에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