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JTBC 최강야구와 제휴 프로모션

2023년 04월 13일 13시 45분 35초

야구 게임 명가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JTBC 인기 예능프로그램 ‘최강야구’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4월 2023 시즌 첫 방송을 시작한 ‘최강야구’는 KBO 리그 역사에 이름을 남긴 은퇴 선수들이 ‘최강 몬스터즈’라는 팀으로 모여 전국의 야구 강팀들과 승부를 겨루는 JTBC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3번의 한국 시리즈 우승을 이끈 ‘야구의 신’ 김성근 감독이 사령탑을 맡고 있으며, 제구 마스터 유희관을 비롯해 KBO 통산 역대 최다 안타 박용택, KBO 최초 타격 7관왕 이대호, KBO 최고의 2루수 정근우 등 전설적인 선수들로 라인업을 구성해 야구팬들에게 큰 재미를 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No.1 야구 게임 시리즈인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과 ‘컴투스프로야구V23’(이하 컴프야V23)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각 게임에 주어진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컴프야2023’에서는 23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100% 플래티넘팩’, ‘Live 플래티넘팩’ 등으로 구성된 ‘최강야구 콜라보 꾸러미’를 선물한다. 13일부터는 ‘컴프야 8주년’을 기념해 ‘최강야구’ 선수를 맞추는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동안 총 10개의 티켓을 모으면 ‘구단 선택 플래티넘팩’, ‘Live 플래티넘팩’, ‘골든글러브 스카우트권’ 등이 들어있는 ‘컴프야 특별 8주년 보상 꾸러미’ 중 하나와 교환할 수 있다. 그 외에 게임 내 ‘최강 몬스터즈 유니폼’이 추가됐으며, 커뮤니티에서는 댓글을 통해 ‘최강야구’ 출연진을 응원하는 ‘최강야구 응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컬래버를 기념해 ‘최강 몬스터즈’ 선수들로 구성된 임팩트 카드도 새롭게 등장한다. ‘컴프야V23’에서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임팩트 카드는 ‘최강 몬스터즈’ 선수들이 프로 현역 시절 활약했던 구단 소속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17일부터는 ‘몬스터즈와 함께하는 트레이닝 이벤트’를 통해 ‘5성 +10강화 카드’, ‘팀 일반 확정권’ 등 누적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강야구’ 선수단을 상대로 경기를 펼치는 ‘최강 몬스터즈 스페셜 매치’도 열린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매치 이벤트에 참여하면 ‘5성 라이브 스카우트 티켓’, ‘최강야구 임팩트 카드 선택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미션을 수행해 토큰을 모아 매일 1회 얻을 수 있는 ‘최강 몬스터즈 이벤트 상자’에는 ‘WAR 상위 임팩트 구단선택팩’, ‘시그니처 프리미엄 스카우트 티켓’ 등 게임 내 최고 등급의 선수들을 만날 수 있는 역대급 보상이 주어진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해 8월 컴투스프로야구 유저들을 대상으로 ‘최강 몬스터즈’와 ‘U-18 국가대표’ 간 경기의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으며, 올해에도 2023 시즌 첫 경기 직관 이벤트를 여는 등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전국 야구팬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전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