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그랜드 오더, 신규 시나리오 ‘요정원탁영역 아발론・르・페이’ 개막

2023년 04월 28일 16시 10분 32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신규 시나리오 'Lostbelt No.6 요정원탁영역 아발론・르・페이(전편)'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시나리오는 요정들이 사는 신비의 섬 '브리튼'으로 향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시나리오는 원작자 '나스 키노코'가 집필한 <페이트/그랜드 오더> 시나리오 중 가장 큰 규모며, 전편과 후편이 나눠져 진행된다. 또한, 육성 재료 중 ‘사면의 작은 종’, ‘몽환의 비늘가루’가 신규 필드 드롭 아이템으로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 모르간’, ‘★4 요정기사 가웨인’, ‘★4 요정기사 트리스탄’이 등장하는 픽업 소환을 오는 5월 12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버서커 클래스 ‘★5 모르간’은 강력한 공격력과 자신의 보구(궁극기) 게이지인 NP를 최대 50%까지 차지할 수 있는 스킬을 보유해 많은 이용자들이 기대하는 서번트 중 하나다.

 

업데이트에 앞서 넷마블은 지난 21일 신규 시나리오의 티저 페이지에 공개하고, 지난 27일 공식 방송을 통해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을 소개했다. 특히, 공식 방송에는 이번 시나리오의 주요 서번트 '★5 모르간'의 보이스를 맡은 성우 '이시카와 유이' 인사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으며, 공식 방송 이벤트를 통해 모든 이용자에게 성정석 16개를 증정했다. 해당 보상은 오는 5월4일 23시 59분까지 수령이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