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Hunter Now’ 출시

2023년 09월 14일 21시 34분 12초

Niantic과 Capcom는 세계적인 인기 시리즈 ‘Monster Hunter’를 현실 세계로 가져오고, 새로운 세대의 헌터들이 친구들과 함께 수렵을 즐길 수 있는 ‘Monster Hunter Now(몬스터 헌터 나우)’를 출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Monster Hunter Now는 사전등록에 3백만 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한, 본 게임은 AR 카메라 기능을 통해 상징적인 몬스터들이 현실 세계에 등장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고, 일본어, 영어, 한국어, 중국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브라질어 등 총 9가지 언어를 지원, 전 세계의 공원에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Capcom의 ‘Monster Hunter’ 시리즈 프로듀서 Ryozo Tsujimoto는 "드디어 ‘Monster Hunter Now’를 전 세계의 모든 유저들에게 선보일 날이 왔다. ‘Monster Hunter Now’는 스마트폰에서 탭과 플릭만으로 간단하면서도 깊이 있는 사냥을 즐길 수 있고, 친구들과 실시간 멀티플레이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Monster Hunter’ 경험이다. ‘Monster Hunter’를 처음 접하는 분이나 오랜 팬 모두에게 흥미진진한 새로운 경험이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