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 글로벌 베타 테스트 성황리 종료

2024년 01월 26일 13시 10분 41초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와 함께 서비스 예정인 신작 하드코어 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이하 롬)’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됐으며, 한국, 대만, 일본, 홍콩 등 글로벌 10개 지역에서 동시 실시되었다. 테스트 시작 1시간 만에 준비된 서버가 포화되면서 접속 대기열이 발생하여, 신규 서버를 긴급 증설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실제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글로벌 10개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된 베타 테스트임에도 테스트 기간 내내 서버 다운현상 없이 안정적으로 유지되며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었다며, 서버 안정성과 네트워크, 저사양 최적화에 대해 호평하였다.

 

또한 테스터들은 글로벌 각 지역 유저들 간의 협동, 경쟁 플레이를 경험하며 정식 출시와 함께 공개되는 글로벌 통합 전장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레드랩게임즈는 ‘롬’ 공식 커뮤니티의 <PD 브리핑>을 통해 베타 테스트 결과와 게임 개선 방향, 그리고 향후 일정에 대해 알리며 소통할 예정이다.

 

올해 1분기 출시 예정인 ‘롬’은 정통 하드코어 MMORPG로, 전 세계 이용자가 참여하는 대규모 글로벌 통합 전장을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다.

 

아울러 단순하고 명확한 상점 구조를 지향하며 유저 아이템 가치를 하락시키는 패키지 상품 배제, 핵심 소환 상품을 게임 재화로 구매할 수 있게 하는 등 합리적이고 상식적인 BM을 구축할 계획이다.

 

한편, 레드랩게임즈와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6월 ‘롬(ROM: Remember Of Majesty)’의 성공적인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위해 양사 간 공동 사업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레드랩게임즈는 개발, 운영을 포함한 전반적인 게임 서비스를 담당하며, 카카오게임즈는 글로벌 시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마케팅 및 플랫폼을 지원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