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 아트 온라인 프랙처드 데이드림, 3월 중순 비공개 베타 테스트 실시

2024년 02월 23일 17시 59분 27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최대 20명’이 도전하는 온라인 협동 전투 액션 게임 PlayStation®5, Xbox Series X|S, Nintendo Switch™, Steam®용 ‘소드 아트 온라인 프랙처드 데이드림’(한국어판)을 2024년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소드 아트 온라인 프랙처드 데이드림’(한국어판)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3월 11일부터 실시한다. 비공개 베타 테스트용 코드는 3월 5일(화)부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카카오톡 페이지 (https://pf.kakao.com/_Wiyxcxb#none)를 통해 선착순으로 배포된다. 

 

■‘소드 아트 온라인 프랙처드 데이드림’

 

가상세계의 새로운 기능 《갤럭시아》.

그것은 과거를 리얼하게 재현하는 혁신적인 기술이었을 것이다.

 

하지만 이 기술은 갑자기 폭주할 조짐을 보여

모든 플레이어와 세계가 뒤섞이게 된다.

이 이변에 대처하기 위해 키리토는 과거에 잃었던 옛 친구, 숙적과 손을 잡는다.

 

시공간과 기억을 넘어――

 

‘소드 아트 온라인 프랙처드 데이드림’(한국어판)은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최대 20명으로 팀을 구성하여, 강력한 적과 맞서 싸우는 온라인 협동 전투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역할을 가진 SAO 시리즈 캐릭터들이 기억을 뛰어넘어 참전한다.

 


 

▶스토리 모드

 

“가정용 게임 최초”로 원작/애니메이션에 준하는 설정으로 그려지는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1인 플레이 전용 오프라인 모드다. 스토리를 진행하면 각 퀘스트/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가 늘어난다. 

 

▶Co-Op 퀘스트

 

4인 파티로 도전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모드다. 맵 내에서는 자신들 외에도 4팀의 파티가 서로 다른 장소에서 싸우고 있으며,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점점 동료가 늘어난다. 에어리어 가장 깊은 곳의 보스전에서는 20명 전원이 모여 총력전을 펼친다.

※20명이 되지 않는 경우는 NPC가 대신 그 자리를 채웁니다. 

 

▶보스 레이드

 

최대 20명의 플레이어가 거대 보스에 도전하는 온라인 전용 모드다. 《갤럭시아》의 시스템이 폭주하여 원작과 애니메이션에서 키리토 일행을 괴롭혔던 보스가 부활한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되어 전 세계의 동료들과 함께 강대한 적에게 도전할 수 있다. 

※20명이 되지 않는 경우는 NPC가 대신 그 자리를 채웁니다. 

 


 

▶프리 퀘스트

강력한 적과 보물상자가 숨겨진 맵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모드다. 한 맵에서는 최대 20명의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수 있다. 제한 시간이 길고 자기 페이스대로 진행할 수 있으므로 멀티 플레이 입문자에게 추천한다.

 

■‘소드 아트 온라인 프랙처드 데이드림’ 비공개 베타 테스트 실시

‘소드 아트 온라인 프랙처드 데이드림’(한국어판)의 CBT를 3월 11일(월) 16시 ~ 3월 17일(일) 19시까지 진행한다. 

 

·개요

기간: 3월 11일(월) 16:00 ~ 3월 17일(일) 19:00

※점검 등으로 일부 시간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응 기종: PlayStation®5, Xbox Series X|S, Nintendo Switch™, Steam®

 

▶CBT 코드 배포 

 

CBT용 코드는 3월 5일부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카카오톡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채널 친구에게 코드 배포 전용 메시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 배포 기간: 3월 5일(화) ~ 3월 11일(월) 16:00

※날짜와 시간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