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신규 불사형 정령 ‘조앤’ 추가

2024년 04월 04일 14시 23분 21초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4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불사형 정령 ‘조앤’을 업데이트했다.

 

‘조앤’은 시대의 혁명을 이끌었던 연금술사의 마검 ‘아조트 검’에서 탄생한 정령으로, 에덴에서 손꼽히는 명의이자 정령 연합군의 의료 컨설턴트다. 이 정령은 적의 피해를 증가시키고, 파티원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등 전반적인 전투를 지원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조앤’ 업데이트와 함께 4월 25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신규 전선 27지역 ‘엠포리움 연구소’와 고난도 콘텐츠 ‘불사형 게이트 25단계’를 개방한다. 또, 기원의 탑에 ‘순이’ 스토리를 추가하고, 악령토벌 ‘피에 물든 검귀: 아키’를 진행한다.

 

한편, 나인아크 김철희 PD는 지난 25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2분기 로드맵을 공개하고 ▲유니티 엔진 업그레이드 ▲신규 레이드 콘텐츠 ‘월드 레이드 보스(등대지기)’ ▲신규 타입 ‘혼돈형’ 정령 등을 소개하며 이용자의 기대감을 높였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 1월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를 실시했으며, 지난 28일에는 일본에서 사전등록을 시작, 현지 진출을 위한 막바지 준비에 속도를 올리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