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출시 100일 기념 서버 이전 업데이트 실시

2024년 07월 31일 13시 13분 32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출시 100일을 기념해 첫 서버 이전을 진행하고, 신규 지역 · 보스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출시 100일을 맞아, 이용자 편의를 위해 서버 이동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 서버 이전은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모든 캐릭터를 한번에 이동할 수 있고, 동일 월드 내에서 서버 이동이 가능하다. 서버 이전은 7월 31일과 8월 2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신규 지역 '영광의 땅'은 '르파치' 출신 씨족인 벽씨족이 자리 잡고 있으며, 열대 기후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영광의 땅이 추가됨에 따라 새로운 필드보스 '수프나'와 다양한 채집물이 등장하며, 이를 통해 새로운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신규 보스 '수프나'는 바람으로 밀치거나 날아올라 공격하는 스킬이 특징으로, 보스 패턴에 대한 개개인의 숙련도에 따라 기여도 순위가 좌우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여름 수영복 의상을 선보이고, 출석 이벤트 보상으로 '밀짚모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출시 100일을 기념한 출석 이벤트를 오는 8월 21일까지 진행,  '희귀 영웅 정령 소환권', '4강 태고 신성패 선택상자'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게임 진행하면서 획득한 증표를 이용해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인기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100일 성장 지원' 이벤트가 열린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