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3, 신규 전직 클래스 ‘점성술사’ 업데이트

2024년 10월 17일 14시 22분 47초

웹젠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에 흑마법사의 신규 전직 클래스를 추가한다.

 

‘뮤오리진3’는 오늘 점검 이후 흑마법사의 4번째 전직 클래스 점성술사를 업데이트한다. 게임 내 클래스 중 최초의 4번째 전직 클래스인 점성술사는 전용 특수 스킬 ‘경계의 펄스’와 ‘태양의 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스킬 사용 시 별자리 효과가 발동되어 피해를 극대화하는 점이 특징이다.

 

강화 콘텐츠 ‘영혼석’도 추가한다. ‘영혼석’은 일정 티어 달성 시 워프 상태에서 특별한 스킬이 활성화되는 콘텐츠다.

 

회원들은 ‘영혼 제령’을 통해 ‘재앙’, ‘은하수’ 등 ‘영혼석’ 6종을 획득할 수 있다. ‘영혼 제령’에는 신규 아이템 3종 ‘달빛 가루’, ‘영혼의 그림자’, ‘영혼의 불꽃정수’가 사용된다. 특히 고급 재료인 ‘영혼의 그림자’와 ‘영혼의 불꽃정수’ 아이템을 사용할 경우 상위 등급의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고대유적 이벤트와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30일까지 전체 서버에서 필드 사냥을 통해 이벤트 아이템 ‘화약 폭탄’ 및 탈 것 ‘골드 베이비 드래곤’ 등을 풍성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출석체크를 통해 공격력 등이 증가하는 신규 배지 ‘ㄱㄴㄷㄹ’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