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2D MMORPG ‘The Ragnarok’ 동남아시아 지역 정식 론칭

2024년 11월 01일 00시 23분 35초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테크(Gravity Game Tech, GGT)가 10월 31일 2D MMORPG ‘The Ragnarok’를 동남아시아 지역에 정식 론칭했다.

 

The Ragnarok는 태국 시간 기준으로 31일 오전 10시,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10개 지역에 오픈했다. 모바일 버전은 각 지역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 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서비스 언어는 영어, 중국어 간∙번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2D 도트 캐릭터와 3D 배경 그래픽을 그대로 구현해 원작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다. 정식 론칭 버전은 라그나로크 6대 직업의 2-1차까지 오픈하고, 노점 없이도 거래소를 이용 가능하도록 해 거래 자유도를 높였다. 마을마다 라그나로크 콘서트에서 연주한 오케스트라 BGM을 적용해 몰입감을 더했다.

 

올해 6월에는 ‘라그나로크: 초심지전(중문명 RO仙境傳說:初心之戰)’이라는 이름으로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 론칭했다. 사전 다운로드 시작 후 3개 지역 양대 마켓에서 무료 인기 게임 순위 상위권을 휩쓸었으며 론칭 직후에는 3개 지역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9월에는 ‘THE 라그나로크’라는 이름으로 한국 론칭 후 유저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으며 순조롭게 서비스를 이어 나가는 중이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는 타이틀 정식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하루 3번 푸시를 통해 특별 보상을 증정한다.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성장 재화도 지급하며 베이스 레벨 20부터 80까지 10레벨 단위로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론칭 후 일주일 동안 레벨, MVP 처치 회수, 전투력 등 랭킹을 집계해 부문별 랭킹에 따른 보상도 제공하며 캐릭터 생성일부터 7일 동안 주어지는 퀘스트 수행 시 단계에 따라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 정일태 이사는 “The Ragnarok를 동남아시아 지역에 드디어 정식으로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원작의 정통성을 기반으로 재미와 편의를 더해 새롭게 탄생한 The Ragnarok를 통해 다시 한번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라그나로크의 존재감을 증명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론칭을 기다려주신 만큼 기념 이벤트와 보상도 풍성하게 마련했으니 많이 즐겨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에도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