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e스포츠, LoL 트라이아웃 통해 신규 선수 모집

2018년 10월 16일 16시 02분 22초

한화생명 e스포츠(HLE, Hanwha Life Esports)가 16일(화)부터 트라이아웃을 통해 다음 시즌을 이끌어 나갈 신규 선수 및 육성군을 공개 모
집한다.

 

모집대상은 한국서버 기준 마스터 티어 이상의 본인계정을 소유한 유저 라면 별도의 온라인 신청서(바로가기)를 통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접수는 22일(월)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한화생명 e스포츠는 서류심사를 통해 ▲24일(수) 1차 합격자를 발표하고, ▲27일(토)에 강남 게임이너스에서 트라이아웃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화생명 e스포츠 관계자는 “이번 트라이아웃으로 프로선수를 꿈꾸는 지망생들의 실력검증을 통해 숨은 유망주를 발굴하여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겠다” 며 “기존 정통 스포츠에 존재했던 육성군 시스템 등도 도입해 e스포츠의 입지를 정통 스포츠에 버금가는 문화로 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한화생명 e스포츠는 지난 6월 신규선수 및 코치 영입을 발표하며 2군 체제를 완성했다. 동시에 ‘육성 팜 시스템’을 도입하여 3군 체제까지 구축하겠다는 계획을 밝히며 팬들과 관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