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판 떠도는 밤 시리즈 합본, 금일 정식 발매

2018년 10월 25일 15시 15분 59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Nintendo Switch™용 밤길탐색 액션게임 “요마와리: 떠도는 밤 + 신 요마와리 ~ 떠도는 밤: 심연 for Nintendo Switch™”를 10월 25일, 금일 정식 발매한다.

 

 “요마와리: 떠도는 밤”과 “신 요마와리 ~ 떠도는 밤: 심연”은 아무리 친숙한 풍경일지라도 밤이 되면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는 ‘밤에 숨겨진 공포’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한 어드벤처 게임이다. 두 시리즈 모두 어린 소녀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어떤 사건을 계기로 잃어버린 소중한 무언가를 찾기 위해 밤길을 헤매게 되는데, 귀여운 비주얼로 방심하게 만들지만, 요괴를 만나면 터질 듯 고동치는 심장박동 소리를 비롯한 다채로운 사운드 연출이 긴장을 늦출 수 없게 만든다. 더불어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점차 밝혀지는 비밀들은 등골을 서늘하게 만드는 잔잔한 공포를 선사한다. 

 

 

 

이러한 반전 매력을 통해 적지 않은 팬들의 지지를 받아온 “요마와리: 떠도는 밤” 시리즈는 외신들의 리뷰 점수를 집계하는 ‘메타크리틱’에서도 평균 75점이라는 준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다양한 기종으로 이식 개발되어 지금까지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웰메이드 작품이다. Nintendo Switch™ 판에서는 그간 배포되었던 모든 콘텐츠가 수록된 완전판으로써, 게임과 연계되는 소설책의 번역본을 특전으로 제공했던 예약판을 구입했다면, 본 작품에 입문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의 희망 소비자 가격은 59,800원이며, 금일부터 전국의 온/오프라인 게임전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