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컨플릭트 컬렉션,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8월 8일 정식 출시

2019년 07월 31일 16시 07분 37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게임스 팜(Games Farm)의 플라이트 액션 게임 ‘에어 컨플릭트 컬렉션’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을 오는 8월 8일 소비자가격 35,000원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오늘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어 컨플릭트 컬렉션’은 에어 컨플릭트 시리즈 중 인기 있는 두 타이틀 ‘에어 컨플릭트: 시크릿 워’, 그리고 ‘에어 컨플릭트: 퍼시픽 캐리어’를 한 개의 패키지로 묶은 컬렉션 타이틀이다.

 

‘에어 컨플릭트: 시크릿 워’는 제 1차, 2차 세계대전을 무대로 벌어지는 플라이트 액션 게임이며, 액션성이 강한 공중전을 즐길 수 있다.

 

에어 컨플릭트: 시크릿 워 게임 특징

■7가지의 스토리 모드를 포함하여 총 49종의 임무를 통해 스릴 넘치는 공중전을 체험할 수 있다.

■초계, 폭격, 호위 등의 임무나 잠입 미션, 도그파이트 등 다양한 방식의 전투가 준비되어 있다.

■제 1차, 2차 세계대전을 통틀어 총 16종 이상의 전투기를 사용할 수 있다.

■싱글 플레이는 물론 최대 8명까지 멀티 플레이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에어 컨플릭트: 퍼시픽 캐리어’는 액션성이 강한 아케이드 플라이트 게임이다. 제 2차세계대전 중 태평양 전쟁을 배경으로 당시의 모습을 재현한 전투기를 이용한 공중전을 즐길 수 있으며, 바다와 하늘에서 역사적인 장대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에어 컨플릭트: 퍼시픽 캐리어 게임 특징

■유명 항공모함을 중심으로 미군과 일본군이 등장하는 두 가지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일본군의 영식 함상 전투기, 99식 함상 폭격기를 비롯하여 미군의 F4F 와일드 캣, F4U 코르세어 등 18종의 전투기를 조종할 수 있다.

■미드웨이, 진주만, 웨이크 섬 전투 등 태평양전쟁의 다양한 전투에서의 비행 임무를 수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항공모함에서의 전투와 공중전을 포함한 4가지 멀티플레이 모드를 통해 자신의 비행 능력을 시험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