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세마리, '브롤스타즈 OPEN - KOREA' 3라운드 우승

2019년 10월 08일 14시 13분 26초

CJ ENM 게임채널 OGN이 방송하는 슈퍼셀의 ‘브롤스타즈(Brawl Stars)’ 첫 국내 공식 대회 <브롤스타즈 OPEN - KOREA>(영문 : Brawl Stars OPEN - KOREA) 3라운드에서 '곰세마리'가 우승을 차지했다. 

 

<브롤스타즈 OPEN - KOREA>는 3라운드에 걸쳐 진행되는 정규리그와 10월에 열리는 <브롤스타즈 OPEN - KOREA FINAL>을 통해 한국 최고의 브롤스타즈 팀을 가리는 대회다. 지난 1라운드와 2라운드에서는 ‘형님들’과 ‘LUX’가 1위를 차지하며 코리아 오픈 파이널 골드티켓(8강 시드)과 상금 300만원을 획득한 바 있다.

 

지난 10월 6일(일) 3라운드 결승전에 앞서 진행된 4강전에서는 ‘능선생’ 대 ‘허락맡고옴’, ‘Nobless’ 대 ‘곰세마리’의 경기가 펼쳐졌다. ‘능선생’은 ‘허락맡고옴’과 치열한 접전 끝에 세트 스코어 3 대 2로 승리하며 결승행을 확정지었다. 이어 진행된 4강전 2경기에서는 ‘곰세마리’가 ‘Nobless’에 세트 스코어 3대 0으로 승리하며 결승 무대를 밟았다.

 

젬 그랩으로 진행된 결승전 1세트에서는 ‘곰세마리’가 손쉽게 두 게임을 따내며 기선제압에 성공했고, 브롤볼 모드에서 벌어진 2세트도 2대 1로 승리하며 기세를 이어갔다. 바운티 모드로 진행되는 3세트에서도 ‘곰세마리’의 기세는 이어져 연달아 두 게임을 승리하며 우승 상금 300만원과 코리아 파이널 8강 시드권인 골드티켓 획득에 성공했다.

 

한편, 4강전에서 혈전을 벌이며 결승에 진출한 '능선생'은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며 100만원과 실버티켓 (16강 진출 시드권)을 받았다.   

 

정규리그 3라운드까지 마무리한 <브롤스타즈 OPEN - KOREA>는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에 진출할 한국 대표팀을 가리는 <브롤스타즈 OPEN – KOREA FINAL>에 돌입한다. <브롤스타즈 OPEN – KOREA FINAL>은 10월 20일(일)에 32강전과 16강전을 치르고 26일(토) 8강전, 27일(일) 4강전과 결승전을 벌인다.

 

<브롤스타즈 OPEN – KOREA FINAL> 현장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경기 전 주 금요일 저녁 5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관람권을 예매할 수 있다. 가격은 1,000원으로 만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정규리그와 마찬가지로 경기 현장에서는 관람객을 위한 브롤스타즈 굿즈를 나눠주는 이벤트도 계속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